2026년 4월25일 토요일 정기훈련 결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태원 (112.♡.237.4) 작성일26-04-26 11:37 조회267회 댓글5건관련링크
본문
KMC 4월 25일 토요일 정기훈련 결과
1. 일시 : 토요일 오전 06:00 ~
2. 장소 : 한양 도성길
3. 훈련내용 : 남산성곽길 - 숭례문 - 인왕산성곽길 - 북악산성곽길 - 혜화문 - 낙산공원 트레일 런닝
4. 훈련 참가인원(존칭생략)
권오복 김지훈 김해호 김태원 박정환
신재호 이인숙 임영찬 장하나 전태수
최운철 홍하현
정모 참가자 12명
광명시민체육관 훈련 3명
강광희 김명환 백정애
* 저희 광명마라톤 클럽의 정신적 지주이신 김해호 위원님 한양 도성길 21km 완주하셨습니다.
이번 KMC 12명 전사의 총 대장으로서 가장 앞장서서 런닝하셨습니다. 위원님 지칠줄 모르는 체력에 깜짝 놀랐습니다.
* 전태수님, 신재호님, 이인숙님 다수의 산악런닝으로 단련된 경험과 관록을 발휘하셨습니다.
* 권오복님, 박정환님 두 분 특전사 출신인것 같습니다. 인왕산을 날라 다녔습니다.
* 김지훈 훈련부장님, 최운철 훈련팀장님 두 분이 한양 도성길 런닝 선두에서 회원님들을 위해 길안내를 하셨습니다.
두 분의 헌신 감사합니다.
* 홍하현님 역시 오늘도 실전에 강했습니다. 오르막을 힘안들이고 가볍게 올라가는 모습에 감짝 놀랐습니다.
* 임영찬님, 장하나님 음료수 감사했습니다. 북악산 성곽길 내려오면서 물이 다 떨어져 힘들었는데
영찬님과 하나님의 얼음과 음료수는 생명수와 같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훈련 끝나고 김해호 위원님께서 설렁탕, 보쌈, 냉면곱빼기 등 맛있는 점심을 사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정환 팀장님께서 백다방에서 시원한 음료수 사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장님, 강광희님, 백정애님 광명시민체육관에서 훈련하셨습니다.
------------------------------------------------------------------------------------
4월 29일 수요일 정기훈련 안내
1. 일시 : 수요일 오후 08:00
2. 장소 : 광명마라톤 클럽 캠프(안양천)
3. 훈련내용 : 펀런~12km
댓글목록
김지훈님의 댓글
김지훈 아이피 42.♡.129.109 작성일김태원팀장님 감사합니다. 한양도성 스케치를 이보다 더 생생하게 할수있을까요? 다음한양도성길은 25명이상해서 가는게 목표 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안오면손해 입니다.^^
홍하현님의 댓글
홍하현 아이피 211.♡.188.13 작성일
태원팀장님! 생생한 한양도성 순성길 스케치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분의 낙오도 없이 한마음으로 완주해 더욱 값진 도전이었던 것 같아요. 모두 체력이 정말 대단하시네요—역시 최강 KMC입니다!
그리고 팀장님의 중간중간 들려주신 앓는(?) 소리 덕분에 더 즐겁게 웃을 수 있었어요ㅎㅎ 사진 촬영하시느라 앞서가시느라 더 힘드셨을 텐데,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해주신 훈부님과 훈련부에도 깊이 감사드리고, 함께 감동적인 순간을 만들어주신 모든 회원님들께도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이원균님의 댓글
이원균 아이피 180.♡.166.224 작성일
김태원 팀장님 함께 훈련 못 해 아쉬웠는데 생생한 훈련일지로 대신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감사드리며...
김해호 위원님, 전태수님, 신재호님, 이인숙님 거뜬히 완주하시다니요 축하드립니다.
회원들이 행복한 하루 보낼 수 있도록 봉사하신 모든 분께 박수를 보냅니당~~~
최운철님의 댓글
최운철 아이피 175.♡.226.164 작성일
사진 하나 하나 포토샵으로 붙여
현장감 있게 훈련 일지 작성 해 주신 태원 팀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해호님의 댓글
김해호 아이피 1.♡.141.104 작성일
한양도성 순성길을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 방그래!
출사표를 던질 때 걱정이 되었
는데 밀어주고 당겨줬던 kmc
전사들 덕분에 완주할 수 있었
습니다
고락을 함께한 10인의 전사님
들 고마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