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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3. 13 수요일 정기훈련 결과(동마 D-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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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박희은 작성일19-03-13 23:16 조회96회 댓글4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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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겁게! 함께! 빡쎄게!

​​

1.일시 : 03월 13일 수요일 오후 8:00 

                     ​

2.장소 : 클럽캠프 

3.훈련내용 : 가볍게 6~8Km

  -기아대교 방면 1Km 다함께 워밍 후 능력별 컨디션 점검

 

4.날씨 : 영상 5도, 바람(중), 미세먼지(좋음)&초미세먼지(좋음)​

5.훈련 참가인원(존칭생략,무순)

   김성훈, 김학도, 나수미, 박은주, 박정환, 박희은,

   사비나, 송인국, 신재호, 안은화, 윤치명, 이계찬,

   이광호, 이연재, 이원균, 전태수, 지철근, 최윤진,

   황의철

 

   이상 19명입니다. 

​ 

♥ 서울국제마라톤 대회 대비 마지막 훈련에 참가하신 회원님 수고하셨습니다.

    

♥ 오늘까지 등심 많이 드셨나요,

   내일부터는 탄수화물을 집중적으로 축척하는 기간입니다.

   가급적 육류나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은 삼가해주시고

   파스타, 감자, 면류, 밥, 시리얼, 과일 등 탄수화물이 풍부한 음식을

   많이 섭취하라고 합니다.

   이 모든 것이 근육의 글리코겐이 된다고 합니다.

 

♥ 대회일 전까지 일정(마라톤온라인 대회 1주전 일정 요약)

   -사흘전 : 가볍게 3~5Km를 달린다  ☞오늘(3/13)훈련으로 대체

   -이틀전 : 전혀 달리지 않아야 한다

   -전날 : 억눌린 에너지를 약간 발산하고 저녁에 숙면을 유도하기위해

             3Km 정도를 가벼운 마음으로 조깅한다.

 

♥ 겨우내 강 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안양천과 도덕산을 누비며 땀흘리신 회원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제 갈고 닦은 대가는 4일후면 반드시 훌륭한 결과로 보상 받을 것을 확신합니다.

    클럽 유니폼 입고 어께 쫙 펴고 폼나게 달려보십시오.

     

♥ 초반 오버페이스 하지 마시고, 페이스 조절 잘 하셔서

   목표하신 기록 꼭 달성하시기를 바랍니다.

   풀 참가하시는 회원님,

   10Km 단축 참가하시는 회원님,

   릴레이 참가하시는 회원님

   모든 회원님 화이팅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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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3. 17 일요일 정기훈련 

 1.일시 : 03월 17일 일요일 08:00~ 

 2.장소 : 세종로

3.훈련내용 : 2019년 서울국제마라톤 대회로 대체합니다

 

   ※토요일(3/16) 대회 시간과 동일한 08:00시에 가볍게 3Km 조깅(개별훈련)

    

4.특이 사항

   사회체육센터 앞에서 오전 6시에 버스가 출발 예정이므로,

   버스로 이동하실 회원님들은 출발 시간전 까지 사회체육센터 앞으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훈련부-    


 

댓글목록

박정환님의 댓글

박정환 작성일

동마준비 마지막 훈련까지.. 끝까지 함께해주신 회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남은기간 컨디션 조절 잘하시어  모두 좋은 성과 거두시고 즐겁고 신나는 축제 만끽 하시길 바랍니다.
KMC화이팅..!!!

송인국님의 댓글

송인국 작성일

추운겨울 동.마대비 훈련 세심하게 잘 이끌어주신
훈련부 임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이점선님의 댓글

이점선 작성일

세심하게 준비해주신
훈련부 임원님들 수고 하셨습니다^^

전 태수님의 댓글

전 태수 작성일

훈련부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모두 화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