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클럽 연간 훈련 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명환 (125.♡.44.253) 작성일25-01-02 15:53 조회555회 댓글1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회원님,
23년이 코로나후 정상적인 클럽운영의 과도기였다면
24년은 100% 정상화된 클럽의 활성화를 생각하였으나, 코로나 이전만큼 활성화되진 않았던것 같습니다.
25년에는 24년대비 120%출석률을 목표로 하오니 많은 정모참석을 부탁드립니다.
큰틀의 연간 훈련계획을 안내 드리오니 참고하시고 개인 건강 증진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목표 : 정기훈련 참가 - 12명 이상, 남성 서브3주자 육성, 여성 서브4주자 육성
☞ 계획 : 정기훈련시 목표기록별 조편성후 훈련 실시
☞ 제안 : 훈련극대화와 달리기의 즐거움을 같이할수 있는 조별 계주달리기 짝수달 실시
◆ 1월:상반기 풀대비 장거리훈련 중점
◆ 2월:상반기 풀대비 스피드훈련 중점(챌린지레이스)
◆ 3월:상반기 풀대비 스피드훈련 중점(서울동아마라톤)
◆ 4월:상반기 클럽 공식 하프대회참가(영주소백산마라톤)
◆ 5월:기초부터 체계적인 훈련시작.(스트레칭.보강운동.등)
◆ 6월:기초부터 체계적인 훈련시작.(스트레칭.보강운동.등)(KTX광명역마라톤)
◆ 7월:하반기 풀대비 15주 프로그램 진행(7월 넷째주), 무더위 피할 수 있는 운동실시(하계캠프.산악훈련.등산등)
◆ 8월:하반기 풀대비 훈련실시
◆ 9월:하반기 풀대비 훈련실시
◆10월:하반기 클럽 공식 하프,풀대회 참가(춘천마라톤)
◆11월:하반기 휴식기 및 건강 달리기(광명시장배달리기대회)
◆12월:2026년 상반기 대회 대비 프로그램 실시
2025년은 클럽의 활성화를 위해서 훈련부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할 예정이오니 정기훈련 참가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훈련부 일동 -
댓글목록
김지훈님의 댓글
김지훈 아이피 211.♡.201.36 작성일좋습니다.




